--
--
--

スポンサーサイト

2009
08
25

눈물을 지워가


nunmulchiwoga
Uploaded by stdie2002. - Discover more life & style videos.


눈물을 지워가

너만을 사랑해
수없이 외쳐보아도
나를 모른척 외면 하는 너
그리워하며 눈물을 지워가

처음 본 순간부터 모든걸 다 걸었어
내 어떤 것도 아깝지 않은 운명 같았던 사랑
네 곁을 멤돌다가

너의 눈물 바라보다
내 운명까지 이 순간속에 다 멈춘거야
너만을 사랑해
수없이 외쳐보아도
나를 모른척 돌아서는 걸 알아
포기 할 수 없잖아
모두 가슴속에 남아서 버린
슬픈 내 모습 지우길 바랬었지만
이런게 아냐
끝이 아니길
You never say goodbye

영원히 네 곁에 남아 널 지킬거야 For you
너만을 사랑해
수없이 외쳐보아도 나를
모른척 돌아서는 걸 알아 포기 할 수 없잖아
모두 가슴속에 남아서 버린
슬픈 내 모습 지우길 바랬었지만
이런게 아냐
끝이 아니길
You never say goodbye

제발 돌아서지마
너를 붙잡고 싶어
다시 안고도 싶어
날 보던 네 모습 어떻게 잊어
내 마음까지 no~
I don`t let you go

사랑해 너만을
수없이 외쳐보아도
나를 모른척 돌아서는 걸 알아
포기 할 수 없잖아
모두 가슴속에 남아서 버린
슬픈 내 모습 지우길 바랬었지만
이런게 아냐 끝이 아니길
You never say goodbye

テキトー訳なので、テキトーに流してください(笑)

♪涙をぬぐい去って

君だけを愛している
数えきれない程叫んでみても
私を分からないように無視する君
恋しくなりながら涙をぬぐい行って

初めて見た瞬間からすべてのものをみな歩いた
私のどんなものも惜しくない運命のようだったサラン
君のそばをついてまわっていく
君の涙を眺める
私の運命までこの瞬間の中にみな止まったよ

君だけを愛している
数えきれない程叫んでみても
私を分からないように背を向けるのを分かって
あきれめられないじゃない
皆胸の中に残って捨てた
悲しい私の姿消すのを見送っていましたが
こういうのがじゃなくて
終わりではなくなるのを
You never say goodbye

永遠に君のそばに残ってお前を守るよFor you
君だけを愛している
数えきれない程叫んでみても私を
分からないように背を向けるのを分かって,放棄できないじゃない
皆胸の中に残って捨てた
悲しい私の姿消すのを見送っていましたが
こういうのじゃなくて
終わりではなくなるのを
You never say goodbye

頼むから背を向けるな
君を捕まえたくて
また抱きしめたくて
私を見た君の姿どのように忘れて
私の心まで no~
I don't let you go

愛している君だけを
数えきれない程叫んでみても
私を分からないように背を向けるのを分かって
あきらめられないじゃない
皆胸の中に残って捨てた
悲しい私の姿消すのを見送っていましたが
こうしたのがいいえ終わりではなくなるのを
You never say goodbye
Comment

[271]

MVと訳詞v-342どうもありがとーv-351
ほんとに豪華v-352なOSTだよね~
K-POPに疎い私でも楽しめるわぁ♪

[272]

ほんと豪華絢爛v-352でいいよね~。
、、、じつはまだ買ってないi-229i-87
うん、おなじく疎いあたしも~♪
 

管理者にだけ表示を許可する


«  | HOME |  »

"Undisclosed Story"

プロフィール


最新記事


最新コメント


月別アーカイブ


カテゴリ


検索フォーム


QRコード


************


リンク


♪かじるすおんぬんの

